마운트 키나발루는 13,000피트에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이며 키나발루 공원의 초점, 사바의 수도인 - 코타 키나발루에서 60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버스는 코타 키나발루에서 공원의 정문에 잡힐 수 있습니다.
마운트 키나발루의보고 - 이빨 프로필은 노스 보르네오의 판도를 차지하고있다. 정상 회담, 피크가 낮은이 후 영국의 탐험가 휴 낮음은 첫 번째 - 실패했다 - 시도 1851 년 정상 회담에 도달하고, 이름이 다음 나중에 다시 1858로 했어요.
지역 Kadazan Dusun 사람들이 그 마운트 키나발루 죽은 조상의 고향이라고 생각, 아키 Nabalu를 호출 - "신성한 죽음의 장소." 동물 희생은 정기적으로 정상 회담에 떠도는 영혼을 진정시키기가 배치됩니다. 정상 회담 5천5백피트 수직 드롭의 반대편에서 심연 협곡으로 낮음, 전세계의 유명한으로 알려진로 끝나는 세계에서 가장 험한 부분입니다.
마운트 키나발루의 무시무시한 명성에도 불구하고, 기술적으로 어려운 등반이 아니므로 체력과 경험의 모든 수준의 등산객에 의해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경로가 화강암 바위로 연결 울창한 정글을 통해 취소가 마지막 오르막 모두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구현되었습니다 로프, 위에 수천 피트에 직면해있다.
낮은 산의 경사지 일부 행성과 동물, Rafflesia 등 가장 다양한 식물과 카페트 - 직경 3피트를 통해 도달할 수있는 세계 (에서 가장 큰 꽃인), 난초, orang - utans, 기븐스, anteaters 1000 종 이상 와 조류 종의 수백.
슬로프는 또한 투수 식물 9 종의 고향입니다. 하나는 가장 큰 표본의 물 일곱 안경 - 그리고 물에빠진 생쥐를 포함 발견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